정보를 얻었으면, 이를 기반으로 자신만의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의 기본적인 준비 자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. 경우에 따라 계획은 세우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만, 계획이란 여행을 철저하게 지키기 위해서가 아니라, 여행을 떠나는 사람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어주는 가장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.



오늘 날짜는 붉은색으로 표시가 됩니다. 계획을 추가하고 싶은 날을 터치합니다.


선택된 날은 검은색으로 배경이 변경됩니다. 우선 정보에서 추가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하단에 있는 정보 버튼을 터치합니다.


기존에 추가를 해 두었던 도쿄 버튼이 있습니다. 도쿄에 있는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서, 도쿄 버튼을 터치합니다.
혹시나 새롭게 도시를 추가하여야 한다면, 아래의 새 도시 추가 버튼을 터치하시면 계획을 하는 중에도 새로운 도시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.


이전에 추가를 해 두었던, 곤파치 정보가 표시됩니다. 추가를 하고싶은 정보를 터치하면 계획에 추가됩니다.
혹시 계획을 세우면서 새로운 정보를 추가하셔야 한다면, 새 정보 추가 버튼을 터치하시면 기존의 정보를 추가하던 방식과 동일하게 새로운 정보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.


추가를 하고자하는 날에 정보가 추가된 모습입니다.
계획이란, 정확하게 어떠한 것을 할 지 알 수 없기 때문에, 메모 기능도 포함을 하였습니다. 하단의 메모 버튼을 터치합니다.


메모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. 메모를 입력하세요 문구를 터치하시면 텍스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.


아침에는 숙소 근처 마트에서 물을 먼저 사서 이동을 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. 이러한 내용은 정보에서 표현하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간단하게 메모로 처리를 합니다.


메모를 정상적으로 추가한 화면입니다.
달력이 성가시다면 상단의 ▼ 버튼을 터치하셔서 달력을 접으실 수 있습니다.


다음 달이나, 이전 달로 이동을 하고 싶으시다면 상단의 ◀ 버튼과 ▶ 버튼을 터치하시면 달력에서 월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
10월달로 변경이 된 모습입니다.

다음에는 전체적으로 세운 계획에 대한 예산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by 가우초 2011.09.03 02:57

티스토리 툴바